출퇴근 산후관리 | 베이비시터 | 쌍둥이 산후관리 (별도문의)
- 모유수유 코칭 (수유자세 및 올바른 젖 물리기 등 수유관련) 지원 및 울혈 관리 - 수유 관련 기구 관리, 산모식 제공 등
- 수유 및 수면루틴 일지작성 - 신생아 대소변 체크 및 이상 징후 상시 체크 - 신생아 용품 관리
- 간식 준비 - 산모님의 건강과 기호에 따른 산후 회복 식단 제공 (배우자 식사 포함)
- 기본 가사 업무 (아기방, 거실, 주방 위생 관리) - 배우자, 큰 자녀 케어 등 가족 서비스 지원 업무
* 더 자세한 서비스 항목은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
(가정의 상황에 따라 요구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연락처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예약금을 결제하셔야 예약이 확정됩니다.
서비스는 최소한 2주 이상 예약이 가능합니다.
산모, 남편, 신생아가 서비스 대상자에 해당됩니다.
만일 동거 가족이 있는 경우,
서비스 요금과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입주형, 출퇴근형, 혼합형 서비스(ex. 출퇴근 2주 + 입주 2주) 가 가능합니다.
서비스 연장 및 변경을 원할 경우,
최소한 서비스 종료 1주 ~ 2주 전에 연락주셔야 재배정 및 일정 조정이 가능합니다.
휴무를 원칙으로 하되, 이용자와 코디네이터의 재량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공휴일 횟수만큼 서비스 기간이 자동 연장되며,
서비스가 제공되어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집안 내 카메라 설치 여부 혹은 설치 계획 여부를 사전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동이나 산후관리사가 근무를 시작한 후에 업무와 관련된 변경 사항(ex. 근무 시간 변경 혹은 근무일 추가, 업무내용 변경 등) 이 발생하게 되면 회사에 연락, 의논하시기 바랍니다.
보호자 연락처, 자녀들의 병원 검진 스케줄, 알러지(ex. 음식, 약 등) 여부, 기타 중요한 정보를 사전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계약 시 결정된 업무 내용이나 베이비시터의 업무와 무관한 일(ex. 다른 가족 픽업, 손님 접대, 김장, 대청소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쌍둥이는 기본 서비스 요금의 50%가 추가됩니다.
기본 산후조리 서비스
기본 산후조리 서비스
* 더 자세한 서비스 별 금액은 상담·문의 부탁드립니다.
출산 후부터 몸이 거의 정상으로 회복되는 6~8주까지를 산욕기라 합니다.
이 시기에는 절대 무리하지 말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산 후 약해진 뼈마디에 바람이 차게 되는데 이 것을 '산후풍'이라 합니다. 산후풍은 자칫 관절염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바람이 들어가지 않도록 내복과 양말을 착용해주세요.)
(분만으로 인한 회음부 열상과 자궁 내막의 상처에 세균 감염의 위험이 있으므로 매일 좌욕을 실시하여 청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며 3주째부터는 누워있기보다는 실내에서 편안히 걷기 운동을 하셔도 도움이 됩니다.)